9월22일~25일 세텍, 베이비페어, 임신출산용품, 육아정보등
Home 참가기업 참가업체 보도자료

참가기업 보도자료 임신육아 앱 육아클럽, 2016 미베 베이비엑스포 참가
2016-01-20 14:14:46
베이비엑스포 <> 조회수 822
121.162.44.133

임신육아 앱 육아클럽, 2016 미베 베이비엑스포 참가

 

(사진제공 : 육아클럽) 

 

임신육아 앱 육아클럽이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서울 강남 SETEC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16 미베 베이비엑스포 육아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육아클럽은 이미 엄마들 사이에서 필수 앱으로 통하는 인기 임신육아 어플리케이션으로, 10만명이 넘는 회원들끼리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육아 커뮤니티뿐 아니라 출산예정일, 아기 생년월일에 따른 임신육아 체크리스트·반값쇼핑·임신육아 웹툰 등의 다양한 기능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육아맘들에게 인기가 높다.

육아클럽은 이번 미베 베이비페어에서 육아클럽 부스(L-01) 방문객 전원에게 베베숲 물티슈와 유아용 스케치북 등의 100% 경품을 증정하며, 육아클럽 앱 회원과 SNS 구독자에 한해 크림하우스 인기 매트 10개, 피셔프라이스 아기체육관, 피셔프라이스 스마트 의자, 베베숲 물티슈 등 임산부와 육아맘들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및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였다.

육아클럽의 관계자는 “그동안 육아클럽 앱에 많은 분들이 성원을 해주신 만큼, 앞으로도 더 많은 임산부, 육아맘들을 직접 만나 뵙고 공감하며 더 좋은 서비스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번 미베 베이비엑스포 또한 직원 모두 기쁜 마음으로 현장에서의 즐거운 선물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예비부모들에게 육아클럽 앱을 알리고 싶다”고 전했다.

1월 미베에 참여하는 육아클럽은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와 여성포털 마이클럽에서 출시한 육아정보 어플리케이션으로, 출산 예정일과 아기 생년월일에 맞는 임신육아 체크리스트를 제공하며, 예비맘을 대상으로 한 무료 럭키박스나 매주 열리는 육아용품 반값 특가 등으로 젋은 육아맘들에게호응을 얻고 있다. 육아클럽 앱은 스마트폰 구글 플레이 스토어(안드로이드), 앱스토어(아이폰)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육아클럽은 이번 미베 베이비엑스포의 공식 입장 어플로 지정되어, 미베 입장권이 없을 시 육아클럽 앱 화면을 매표소에 제시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2016 미베 베이비엑스포는 21일(목)부터 24일(일)까지 3호선 학여울역 앞 세텍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출처:

http://www.betanews.net/article/626731


top